본문 바로가기
생활/맛집

팜카페이솔, 전북 고창 나만 알고싶은 자연 속 대형카페

by 개성공장 2022. 7. 3.
반응형

전라북도 고창군에는 고창읍성, 상하농원, 명사십리, 선운사 및 선운산 도립공원 등 역사와 자연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관광지가 있습니다. 그 중에서 선운사는 삼국시대 백제부터 지금까지 이어져온 역사깊은 절로 많은 분들이 찾고 있죠. 가을에는 꽃무릇이 만발하여 그 아름다운 풍경을 보기 위해 오는 분들도 많습니다.

 

고창 도솔산 선운사 꽃무릇 후기(feat. 선운사 무료 입장 기준)

 

9월 10월 고창 도솔산 선운사 꽃무릇 후기 (feat. 선운사 무료 입장 기준)

무더위가 지난간 가을 초입은 여행하기 좋은 계절이다. 낮아진 습도와 선선한 날씨는 발걸음을 경쾌하게 만든다. 즐거운 여행길의 또 다른 이유는 가을에 피는 꽃과 나무 등 

gaesung.tistory.com

 

유명한 관광지이다보니 음식점이나 카페, 숙박시설도 여러곳이 있는데 그 중에서도 가장 돋보이는 곳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선운산도립공원 인근에 위치한 팜카페 이솔입니다.

 

팜카페 이솔 위치

 

상호 : 팜카페이솔

위치 : 전북 고창군 심원면 화산연천길 127

          (전북 고창군 심원면 연화리 359-1)

분야 : 카페

설명 : 자연속에 위치한 아름다운 펜션 카페

 

팜카페이솔은 선운산 건너편에 위치해있습니다. 산 때문에 길이 바로 연결되어 있진 않아서 약간은 돌아가야 합니다.

 

팜카페 이솔

 

산 속에 위치한 아름다운 카페의 모습이네요. 황토색 벽돌로 지어진 건물이 인상적입니다. 이곳은 카페 외에도 숙박이 가능한 이솔팜빌리지, 이솔팜스테이 펜션도 운영되고 있습니다. 프라이빗풀과 야외 바베큐가 운영되서 가족단위로 방문하기 좋아보입니다. 주차장도 매우 넓어서 차를 가져오기도 좋습니다.

 

가게 모습
한적한 고창 산 속의 모습입니다.

 

주인분이 정말 정성을 다해서 꾸며두고 관리하는 것이 느껴집니다. 건물 뒤편에는 아직 작업중인 공간이 있는데 계속 공사가 이뤄지고 있었습니다.

 

카페 내부 모습

 

카페 내부는 더 훌륭합니다. 황토색 벽과 흰색 천장이 아늑하고 푸근한 분위기를 만들어줍니다. 거기에 각종 소품들, 식물들도 정말 예쁘네요. 관리도 잘 되어 있어서 눈이 즐거웠습니다.

 

야외 좌석이 인기입니다.

 

카페와 펜션이 생긴지 오래되지는 않았습니다. 그래서 배수로 쪽으로 공사는 계속 진행중이었네요. 지금은 마무리가 되었을 것 같습니다.

 

메뉴판

 

메뉴도 팜카페이삭만의 시그니쳐 메뉴가 있습니다. 밀크티, 쑥라떼, 새싹보리라떼, 복분자스무디입니다. 

 

다양한 음료와 디저트

 

여기는 음료, 디저트의 맛과 다양성도 훌륭합니다. 시그니쳐 메뉴가 궁금해서 하나씩 시켜봤습니다. 복분자스무디, 쑥라떼, 새싹보리라떼입니다. 맛있었습니다. 자연 속에서 마음도 차분해지고 편안한 시간이었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