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맛집

강남역 폴바셋(Paul Bassett) 서초본점 방문후기

by 개성공장 2022. 7. 18.
반응형

강남역 인근에는 폴바셋 브랜드의 시작점, 폴바셋(Paul Bassett) 서초본점이 위치해있습니다. 본점이기에 다른 지점과 다른 무언가 특별한 것이 있지 않을까요? 한 번 방문해봤습니다.

 

강남역 인근에 위치해있습니다.

 

신분당선 강남역 5번 출구에서 도보로 약 7~8분 정도 걸으면 도착하는 위치입니다. 래미안서초 에스티지S아파트 옆에 위치해있습니다. 강남역 인근 번화가와는 달리 주거지 인근에 위치해 차분한 느낌이 드는 곳입니다.

 

폴 바셋 서초본점

 

건물 톤이나 인테리어는 차분한데 구조는 역동적입니다. 사거리 가장 목 좋은 곳에 위치해있어 찾기 쉽습니다.

 

깔끔한 매장

 

전면 유리로 되어 있어서 개방감이 좋습니다.

 

본점만의 다양한 상품들

 

본점이다보니 원두도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고, 폴바셋만의 독특한 디자인의 텀블러, 굿즈도 판매하고 있네요. 일반 매장보다는 아이템이 더 다양하고 많네요.

 

메뉴판

 

메뉴판입니다. 본점이라고 특별 메뉴가 있거나 하진 않은 것 같네요~

 

서초본점만의 특별메뉴, 치아바타 샌드위치!

 

하지만 있었습니다! 이곳 서초본점에서만 치아바타 샌드위치를 판매한다고 합니다. 햄&고다 치아바타 샌드위치, 카프레제 치아바타 샌드위치 2종입니다. 식사를 이미 한 관계로 아쉽지만 맛보지는 못했네요.

 

매장 내부

 

매장 내부는 깔끔하고 쾌적합니다.

 

"(재산을) 어떤 방법으로 모았느냐가 행복에 더 중요하다는 점을 명심하라"

 

이 시대의 현자, 나심 탈렙의 글을 읽으면서 커피 한 잔 하고 갔습니다. 다음에는 샌드위치 맛보러 와봐야겠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