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맛집

우육미엔 현대무역센터점, 이태원에서 온 대만 우육면 맛집

by 개성공장 2022. 6. 26.
반응형

이태원에서 우육면 맛집으로 유명한 이태원우육미엔이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에 2호점을 냈습니다. 코엑스, 삼성동에서도 제대로 된 우육면 맛을 볼 수 있습니다.

 

현대백화점 현대무역센터점

 

상호 : 우육미엔 현대무역센터점

위치 : 서울 강남구 테헤란로 517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서울 강남구 삼성동 159-7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분야 : 대만요리

설명 : 이태원에서 온 대만 우육면 맛집

 

우육미엔 현대무역센터점은 현대백화점 지하 1층에 위치해있습니다. 코엑스에서 서울파르나스몰로 연결통로를 통해 이동하다보면 보입니다. 연결통로에서 현대백화점 측으로 들어가다 보면 금방 찾으실 수 있습니다.

 

우육미엔 위치 (현대백화점 지하1층 지도)

 

위치도를 보면 빅가이즈 뎃판, 왕푸징마라탕, 신차이, 한끼든든김밥집 등 사이에 위치해있네요. 삼성역 코엑스 지하통로를 통해 넘어올 경우에는 그랜드인터컨티넨탈 서울파르나스 지하 1층 통로를 거쳐서 들어오게 됩니다.

 

메뉴판

 

메뉴는 이태원우육미엔, 마라우육미엔, 매운똠양우육미엔, 딴딴미엔, 이태원차오판, 스촨마파두부, 새우어향가지, 자샤랑군 이렇게 8가지입니다.

 

이태원우육미엔 세트

 

1인 세트를 시키면 위 사진처럼 이태원우육미엔과 꿔바로우 1조각, 콜라를 줍니다. 제로음료가 있는지 여쭤봤는데 제로콜라가 있었습니다. 음식은 아주 깔끔합니다.

 

우육면

 

우육면은 고기도 충분히 있고, 맛도 정말 대만식 우육면의 느낌을 잘 살렸습니다. 국물이 정말 좋아요.

 

꿔바로우

 

꿔바로우는 그냥저냥 평범한 맛입니다. 1인세트를 시킬 필요는 없어보여요. 우육면만 맛봐도 충분하다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도 면만 먹으면 좀 심심하다는 생각이 들었을텐데 꿔바로우가 같이 있는 것도 좋았네요.

 

우육면

 

대만식 우육면이 생각날 때, 삼성역 현대백화점에 가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