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맛집

[카페] 광주 스타벅스 광주송정역점, KTX 열차 기다리기 좋은 곳

by 개성공장 2022. 6. 20.
반응형

광주의 관문이라고 할 수 있는 곳이 KTX광주송정역입니다. 여행이나 출장 등 여러가지 이유로 다른 지역으로 가거나 광주로 올 때 많은 분들이 기차를 타고 이동하죠. 그러다보니 광주 송정동에는 항상 유동인구가 많습니다.

 

스타벅스 광주송정역점

 

스타벅스 광주송정역점은 기차역 바로 인근에 위치해서 열차를 기다리는 동안 앉아있기 좋은 장소입니다. 횡단보도를 건너지 않고 역사로 이동할 수 있는 가장 가까운 위치에 있는 카페입니다. 그래서 기차를 기다리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광주송정역과 스타벅스

 

로드뷰에서 보면 스타벅스가 가장 목 좋은 위치에 있는걸 알 수 있습니다. 2층에서는 창문으로 역 앞 광장도 내려다보입니다.

 

매장 내부

 

기차역 인근이지만 내부는 역시 스타벅스 답게 아주 깔끔하고 정돈되어 있습니다. 아늑한 분위기가 좋네요.

 

매장 한 켠의 문구

매장 벽면에는 our passion for the highest quality beans 등등의 문구가 적혀있네요. 다른 곳도 이런게 적혀있었나 의문이 드는데 이곳 스타벅스 특징인 것 같습니다.

 

매장 2층

 

매장 2층은 광주송정역 광장이 바로 내려다보입니다. 창가쪽 자리들은 보통은 비어있는 경우가 없는듯 합니다.

 

매장 2층

 

열차가 오기를 기다리는 분들이 거의 대부분인 것 같습니다. 그래서 자리는 빠르게 회전되는 것이 장점입니다. 좋은 자리에 누군가 앉아있어도 금방 나가고 다시 채워집니다. 2층 통창은 개방감도 좋고 전망도 쭉 뚫려있는게 참 좋네요.

 

다음에도 광주에 방문한다면 여기서 KTX 기차를 기다리지 않을까 싶습니다. 또 여행을 가고 싶어지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