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꿀팁

현대백화점 카페H 무료음료 마시는 방법! (feat.현백 판교점)

by 개성공장 2022. 12. 2.
반응형

현대백화점에서는 백화점 이용고객을 위한 무료음료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카페H 음료쿠폰이 있다면 고객서비스라운지 인근 Cafe H에 방문하여 무료 음료를 드셔 보세요.

 

카페H 음료쿠폰

 

우선 카페H 음료쿠폰이 있어야 합니다. 음료 쿠폰을 받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는데 가장 대표적인 방법이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하기, 현대백화점 애플리케이션 문화이벤트, H.Point 어플리케이션 총 3가지입니다. 현대백화점 어플이나 H.point 어플을 깔아야 하기 때문에 여기서는 카카오톡 플친 추가로 쿠폰을 얻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현대백화점을 자주 방문하신다면 무료주차 쿠폰도 있기 때문에 어플을 설치하는 것도 추천합니다.

 

 

 

카카오톡에서 현백 무료 음료 이용권 받기!

 

현대백화점 판교점 찾기

 

먼저, 카카오톡 친구에서 "현대백화점"을 찾습니다. 제가 방문할 곳은 "판교점"이라서 판교점을 검색했지만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압구정본점, 디큐브시티 유플렉스점, 천호점, 신촌점, 목동점 등 방문하시는 지점에 맞는 채널을 추가하시면 됩니다.

 

무료 음료 이용권

 

위와 같은 무료음료 이용권이 있습니다. 카카오톡 채널 추가를 하면 발급되며, 1인 1회 사용 가능합니다.

 

카페H 음료쿠폰

 

위와 같이 발급된 카페H 음료 쿠폰을 직원에게 보여주면 무료로 커피나 음료를 1잔 받을 수 있습니다. 이제 음료를 받으러 가볼까요?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무료 음료 받기!

 

10층 고객서비스라운지

 

현대백화점 판교점에는 10층에 카페H가 위치해있습니다. 보통 고객서비스라운지, 상품권 교환소, 휴게실 등의 시설과 같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CAFE H

 

판교점 카페H입니다. 무료 음료지만 백화점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답게 아주 깔끔한 모습입니다. 피크타임에는 사람이 정말 많아서 줄을 서서 음료를 받아야 합니다. 토요일 오후에는 5~10분 정도 기다려야 했습니다.

 

메뉴

 

메뉴는 아메리카노, 로즈마리티, 핫초코, 복숭아 아이스티, 전통차(도라지차, 생강차) 이렇게 있습니다. 원하는 음료를 하나 골라서 마시면 됩니다. 로즈마리티와 전통차는 아이스가 불가능하네요. 참고로 카페H는 현대백화점 고객을 위한 서비스로 음료를 유료로 판매하지 않습니다.

 

아메리카노

 

아메리카노가 나왔습니다. 위와 같이 테이크아웃 종이컵에 담아서 주고, 뚜껑은 직접 끼워야 합니다. 뜨거운 음료의 경우 꼭 PP 재질의 뚜껑을 끼워야 합니다.

 

빨대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아쉽게도 빨대나 스틱은 별도로 제공되지 않습니다.

 

10층 옥상 하늘정원

 

카페H 옆으로는 바로 하늘정원이 있습니다. 현대백화점 판교점은 10층이 최고층으로 옥상에 정원이 아름답게 꾸며져 있고, 음료를 테이크 아웃해서 간단하게 산책하고 휴식을 하기 좋습니다. 아메리카노 한 잔씩 들고 햇빛을 즐겨봅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