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맛집

[맛집] 군포 좋은아침Pastry 시그니처점, 송정신도시 베이커리 카페

by 개성공장 2022. 2. 9.
반응형

페스츄리 전문점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브랜드 좋은아침Pastry가 군포 송정지구에 시그니처점을 오픈했습니다. 2021년 초에 개업해서 약 1년간 영업하면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시그니처점이라는 명칭답게 굉장히 다양한 메뉴들과 쾌적한 넓은 공간을 자랑하고 있었네요. 같이 한 번 살펴볼까요.

 

좋은아침페스츄리 시그니처점

 

상호 : 좋은아침페스츄리 시그니처점

위치 : 경기 군포시 송부로22번길 2 (경기 군포시 도마교동 499-1)

분야 : 베이커리

설명 : 군포 송정지구에 위치한 초대형 베이커리 카페

 

좋은아침Pastry 시그니처점은 군포 송정지구에 위치해있습니다. 송정신도시 위치 자체가 차 없이는 접근하기 쉽지 않습니다. 제일 가까운 지하철역이 4호선 반월역이고, 도보로 약 25분 거리입니다. 반면 고속도로는 군포IC 바로 앞에 위치해서 쉽게 갈 수 있습니다.

 

나중에 의왕군포안산 신도시가 생기면서 반월역과 의왕역을 연결하는 경전철 혹은 트램이 생길 것으로 보입니다. 먼 미래지만 그때가 되면 전철을 타고도 갈 수 있겠네요.

 

좋은아침페스츄리

 

이름이 좋은아침 페스추리(Pastry)인 것처럼 이 브랜드의 가장 큰 강점은 페이스트리 입니다. 아주 다양한 종류의 페스트리를 맛볼 수 있습니다.

 

퍼프 페이스트리라고 불리는 애플파이(애플턴오버), 데니시 페이스트리(크루아상), 각종 타르트 메뉴들을 즐길 수 있습니다. 종류가 너무 다양해서 사진을 통해 살펴보면 좋겠네요.

 

다양한 빵류의 모습

 

오리지널 크라상, 햄치즈 크라상, 아몬드 크라상, 초코 크라상, 밤 패스츄리, 팡도르 등 빵이 참 다양합니다.

 

겨울에는 딸기케이크가 유명합니다.

 

연말연시에는 딸기케이크도 이렇게 판매하고 있네요. 딸기 품질도 매우 훌륭해서 많은 분들이 크리스마스나 신정 때 사전예약해서 가져가시고 있었습니다. 

 

시그니처 브레드 바

 

이곳 시그니처점의 가장 특색있는 점 중 하나는 바로 '브레드바'입니다. 샐러드바 같은 뷔페 형식으로 다양한 빵과 디저트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습니다. 음료도 포함되어 있어서 가성비도 매우 훌륭합니다.

 

메뉴판

 

빵과 디저트류는 쭉 봤으니까 이제 음료메뉴판을 살펴볼까요.

 

앞서 봤던 브레드 바는 1인 10,900원, 4인 39,900원으로 아주 저렴합니다. 가격 보고 놀랐네요. 음료가 포함되어 있으니까 카페라떼 기준으로 브레드 바 이용금액은 6,400원 수준이네요. 

 

음료는 커피, 논커피, 드립커피, 시즌메뉴, 스무디, 티, 에이드 이렇게 있네요. 핸드드립 커피는 6천원대고, 아메리카노는 4천원으로 적당히 싼 가격대입니다.

 

좋은아침 페스츄리

 

가게 내부의 모습입니다. 전반적으로 라이트그레이, 베이지색으로 편안하고 오가닉한 분위기입니다. 여기에 식물과 그림, 각종 조형물을 활용해서 포인트를 주었네요.

 

좋은아침 패스츄리

 

통창을 활용해서 개방감도 훌륭합니다. 해가 지는 시간대라 햇빛이 은은하게 들어오는게 매우 좋았습니다. 주변에 수목도 많고, 깔끔한 신도시라서 뷰도 괜찮았습니다.

 

가게 내부 모습

 

좌석도 매우 다양합니다. 총 3층 규모라서 수백명은 수용이 가능한 사이즈였습니다. 자신의 취향에 맞는 자리, 테이블과 의자 배치를 골라서 앉을 수 있는게 좋네요.

 

테라스 모습

 

2층과 3층에는 테라스가 있습니다. 겨울이라 지금은 차양막도 접어두고 사람도 없는데 여름에는 어떤 모습일지 기대가 됩니다. 테라스 앞으로는 송정신도시 전경이 내려다보입니다. 아주 깔끔합니다.

 

3층 테라스에는 위 오른쪽 사진처럼 온실 좌석이 있습니다. 이곳에서 가장 명당이라고 할 수 있는 자리여서 사람들로 가득 차있네요. 따뜻한 실내에서 개방감을 최대로 누리면서 다양한 식물들을 즐길 수 있습니다.

 

좋은아침 패스츄리 시그니처점

 

코로나로 답답한 시기에 이런 개방감 넘치는 베이커리 카페에서 시간을 보내보는 것도 어떨까 싶습니다.

반응형

댓글